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스타벅스 카라멜 크럼블 모카: '진짜'가 나타났다!

by AOC 2017. 1. 3.
반응형

2017년 새해를 맞이하여 스타벅스에서 신규음료 출시기념 〈Tri-Star Dash〉 이벤트를 마련하였다. 새로 출시한 〈스타벅스 카라멜 크럼블 모카〉와 〈오트밀 라떼〉를 주문하는 그린·골드 카드회원에게 별 세 개를 추가적립해 주는 이벤트다. 현대자동차의 가격정책을 답습하는 스타벅스 코리아의 행태에 질려서 한동안 발길을 끊었는데 신메뉴도 감상하고 별도 추가적립하러 매장에 들렀다.

 

 

 

Tri-Star Dash 이벤트 홍보페이지

그린·골드 카드회원만 별 추가적립 혜택을 받는다. 스타벅스 비회원과 스타벅스 웰컴레벨 회원은 아무런 혜택도 받을 수 없다.

 

 

 

이벤트 후기를 읽어보니 오트밀 라떼는 개인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크게 갈렸다. 특히 "베지밀에 커피를 섞은 듯한 밍밍한 맛"이라는 후기에 스타벅스 카라멜 크럼블 모카를 선택했다. 컵은 Red Cup. 겨울철에만 사용되는 컵인데 하얀 컵보다는 확실히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이다.

 

 

 

 

 

카라멜 드리즐, 초코 크럼블 토핑, 솔트 슈가가 어우러져 톨(Tall) 사이즈 기준 410kcal의 칼로리 폭탄이 탄생했다. 스타벅스 커피메뉴 중에서 칼로리 지존이었던 화이트 초콜릿 모카(390kcal)를 가볍게 지르밟는다. 주문 전에는 이토록 무시무시한 존재인지 미처 몰랐기에 그란데(Grande)로 주문하였다.

 

 

 

안 그래도 달짝지근한 카페모카에 휘핑크림과 단맛 첨가물들이 더해져서 목이 타는 듯한 단맛이 난다. 마시고나서 만족했던 스타벅스 프로모션 음료가 뭐였더라, 기억이 가물가물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