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213

하남 스타필드 광화문 미진(2017.12): 낙지볶음 OK, 우동 So-So 기분 전환이 필요할 때면 하남 스타필드를 찾곤 한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쇼핑하고, 고메 스트리트에서 점심 먹고, 일렉트로마트에서 카메라 구경하고, 영풍문고에서 책을 읽다보면, 웬만한 스트레스는 스르르 녹아 사라진다. 점심 때여서 고메 스트리트 식당 모두 손님들로 북적거렸다. 새로 오픈한 〈풍원장 미역국정찬〉이 성황을 이루고 있었지만, 여느 때처럼 〈광화문 미진〉으로 향했다. 여미낙지볶음덮밥과 냄비우동을 주문하였다. 『여미』가 무슨 뜻인가 했는데 yummy의 우리말 발음이었다. 여기서 늘 먹던 판메밀 대신 주문한 냄비우동은 처음 맛보는 메뉴였다. ▼ 냉미역국·단무지·콩나물·배추김치 등 네 가지 반찬은 예전 그대로였다. 냉미역국은 식초가 너무 많이 들어가서 시큼하다 못해 자극적이었다. 급하게 들이켜면 짜.. 2017. 12. 18.
다이소 수면양말: 저렴한 가격, 저렴하지 않은 품질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것을 나만 모르고 있을 때가 간혹 있다. 몇 년 전 겨울, 강원도 여행 중에 식재료를 구입하러 들렀던 이마트에서 『수면양말』을 처음 접하게 되었다. 집 근처 이마트에 월 1~2회 가지만 수면양말을 봤던 기억은 없었다. 관심이 없으면 보이지 않는 법이다. 두터운 소재로 만들어진 컬러풀한 양말에 호기심이 발동하여 한 켤레를 구입하였는데, 예상 외로 뛰어난 보온성에 깜짝 놀랐다. 그제서야 수면양말이 겨울철 필수품목 중 하나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는 걸 웹서핑을 통해 알게 되었다. 이 수면양말은 보온성이 우수한 만큼 『통기성』이 열악해서 한 시간 정도 신으면 양말 내부에 땀이 차올랐다. 두터운 소재 때문에 불가피하지만 감내해야 하는 불편함이라고 생각했다. 그러던 어느 날, 이마트 수면양말.. 2017. 12. 17.
슈피겐 퀄컴 퀵차지 3.0 듀얼 차량용 충전기 F27QC: 다 좋은데 너무 뻑뻑해 일체형 배터리 휴대폰에 보조배터리와 차량용 충전기는 필수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다. 컴퓨터·휴대폰 주변기기 제조업체 중에 가장 선호하고 신뢰하는 브랜드는 〈벨킨 Belkin〉이다. 지금까지 사용해 본 벨킨 제품들은 내구성과 디자인 모두 만족스러웠다. 2년 전에 구입한 벨킨 차량용 충전기는 그러한 기대에 부응하지 못했다. 얼마 전부터 충전 중에 휴대폰 화면이 제멋대로 켜지고 꺼지기를 반복하는 증상이 나타났다.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일 경우 무상으로 교체되지만 1년이 넘으면 교체·유상수리 모두 안 된다는 게 벨킨 고객센터의 답변이었다. 유상수리조차 불가한 서비스 정책에 기가 막혔지만 상담원의 친절한 전화응대는 흠잡을 데가 없었다. 벨킨 고객센터 ○ 전화번호: 1544-1011 ○ 웹사이트: belkincs... 2017. 12. 16.
티스토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설정방법 블로그에 포스팅한 글을 각각의 내용에 따라 분류한 것을 [카테고리]라고 한다(ex. 여행·맛집·일상 등). 티스토리를 포함한 대다수 블로그 프레임들의 기본 기능이다. 티스토리에는 [카테고리의 다른 글]이라는 기능이 있다. 본문 내용과 동일한 카테고리의 글들을 포스팅 최하단에 노출시키는 것을 가리킨다. 블로그 방문자의 블로그 체류시간을 늘려서 클릭률을 증가시키는 것이 목적이다. 티스토리에서 블로그를 몇 년 간 운영해 본 경험에 따르면 [카테고리의 다른 글]은 방문자의 블로그 체류시간을 증가시키는 데에 도움이 되지 않았다. 오히려 애드센스의 [일치하는 컨텐츠]가 체류시간 및 광고 클릭률 증가에 큰 도움이 되었다. 애드센스의 [일치하는 컨텐츠]를 사용한다면 티스토리의 [카테고리의 다른 글]을 굳이 적용할 필요.. 2017. 12. 15.
반응형